웰패밀리하우스 이용약관

웰패밀리하우스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WellFamily House 이용약관

 

 

1장 총칙

1(목적)

본 약관은 회원이 ㈜디맨드(이하 회사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WellFamily House(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 상에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WellFamily House App 메뉴>설정 혹은 회사 웹 페이지 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은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한 날로부터 7일 후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다만 약관이 회원에게 불리한 방향으로 변경되는 경우 변경사항은 효력 발생일 30일 전에 미리 공지됩니다.

회사가 제 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의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통지하였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는 해당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3(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4(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서비스: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WellFamily House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회원: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 후 서비스 회원번호를 보유하고 서비스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발급받아 모든 채널의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 가능한 고객을 지칭합니다.

. 가족구성원: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다른 회원과 동일한 공동체(이하 가족혹은 가족페이지”)에 포함된 회원을 지칭합니다.

. 아이디(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 개인 이메일을 의미합니다.

. 비밀번호(PASSWORD):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일치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하는 최저 6자에서 최대 20자까지의 영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게시물: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상에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화상, 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로 이루어진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URL를 의미합니다.

본 약관에서 정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 1장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련 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라 해석됩니다.

 

2장 서비스 이용 계약

5(이용 계약의 성립)

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하여 고객이 동의를 선택한 후 가입하기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용 계약은 고객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낙이 고객의 단말기에 입력된 때 성립합니다.

 

6(이용 신청)

이용 신청은 서비스의 회원 등록 화면에서 고객이 다음 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해집니다.

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 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7(이용 신청의 승낙)

회사는 제 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8(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의 제한)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도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한 경우

- 회원이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동 자격 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조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1항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의 승낙을 하지 않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9(회원 정보의 변경)

회원은 등록정보에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서비스 화면에서 직접 정보의 수정을 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사에 알려 정보 변경을 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공한 등록정보 및 변경한 등록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기타 회원이 제 19(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본 약관 제 23(계약해제·해지 및 이용제한)에 의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3장 서비스 이용

10(서비스의 개시)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서비스는 연중무휴, 1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11(서비스의 제공 등)

회원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필요한 PC나 휴대전화 단말기, 통신 기기, 운영 체제, 통신 수단 및 전력 등을 이용자 본인의 비용과 책임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인정한 경우, 서비스 이용의 제한 혹은 중단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이용자나 제 3자에 대해서 어떠한 제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다 하여, 그 자체로 이용자나 제 3자가 약관을 위배하지 않고 있음을 보장하는 의미로 해석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 및 제 3자에 대해 약관 위반을 방지 또는 시정할 의무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회사는 본 서비스에 사실상 또는 법률상의 하자 (서비스의 안전성, 신뢰성, 완전성, 유효성, 특정 목적과 부합여부, 보안 등에 관련한 결함, 오류와 버그, 권리 침해 등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 않음)가 없음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에 대해 이러한 하자를 완전하게 제거하고 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항상 콘텐츠의 백업을 작성해둘 것을 권장합니다.

 

12(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의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상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중단 내용, 중단 사유 및 중단 기간 등의 내용을 제 21(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사전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공지사항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13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 혹은 회사 웹 페이지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및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회사 웹 페이지, 이메일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에 대한 답변을 제외하고 언제든지 광고에 대한 수신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 회원과 광고주간 이익 충돌이 발생하더라도 이는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해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4(지식재산권의 권리 귀속)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일체의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회사가 제작한 텍스트, 스크립트, 그래픽(이미지 및 이모티콘 등), 회원 상호간 전송기능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등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대한민국 법령에 기하여 회사에게 소유권이 있습니다.

회원은 본 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대한 지식재산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은 아니며, 회사로부터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무단으로 회사의 지식재산권을 복제, 배포하거나 어떠한 방법으로도 상업적 사용을 해서는 아니 됩니다. 회원이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회사의 지식재산권을 출원화하거나 권리화 해서도 아니 됩니다.

 

15(게시물의 저작권)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회원이 서비스 내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경우, 해당 콘텐츠는 서비스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필요한 범위 내에서 사용, 저장, 복제, 수정, 공중송신, 전시, 배포 등의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상의 전 세계적인 라이선스를 제공받게 됩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관리기능이 제공되는 경우 해당 관리기능을 통하여 콘텐츠에 대한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내에 게시된 게시물이 회원의 권리를 침해하였다면,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게시중단요청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해당 게시물이 관련 법령 및 서비스 약관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면, 이를 삭제하거나 게시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는 회사가 보유하지 않은 일부 콘텐츠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에 대해서는 콘텐츠를 제공한 주체가 단독으로 모든 책임을 부담하게 됩니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더라도 다른 이용자의 콘텐츠에 대하여 어떠한 권리를 가지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이용자의 콘텐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콘텐츠 소유자로부터 별도의 허락을 맡아야 합니다.

 

16(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 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제 1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약관 및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해당 게시물에 대해 노출 제한 또는 삭제 등의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7(제휴 서비스 상품 개별 약관)

제휴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추가되는 서비스 상품에 따라 별도의 약관이 존재할 수 있으며, WellFamily House 이용약관과 각 개별약관이 상충될 경우 각 개별약관이 우선됩니다.

 

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18(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공지사항 혹은 회사 웹 페이지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 손해에 한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령 및 본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합니다.

 

19(회원의 의무)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른 회원의 등록정보 및 이용이력 정보 등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수집하거나 공개, 제공 또는 영리 목적으로 사용, 복사, 유통하는 행위 역시 금지됩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정보 취득 또는 개인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동의 없이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의 일부를 복사, 수정, 배포, 판매, 양도, 대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또한 회원은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파생물 제작, 역설계, 소스 코드의 추출 등을 시도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음란 정보나 저작권 침해 정보 등 공공질서, 미풍양속 및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등을 발송하거나 게시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를 통하여 제공받은 음원 또는 영상저작물을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영업장이나 매장 등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기타 코드, 파일 및 프로그램 등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의 게시 및 전송,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원 자신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자료를 전송하는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의 불법배포 등의 영업활동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의 법적 조치에 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 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회원은 기타 법령 및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않는 방법으로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0(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회원은 회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 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 되며, 회원 본인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도난 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회원의 아이디(ID)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21(회원에 대한 통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 또는 SMS 등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서비스 공지사항 혹은 회사 웹 페이지에 해당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22(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의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WellFamily House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5장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

23(계약 해제·해지 및 이용제한)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031-698-2940

메일: help@demand.co.kr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 법령 및 서비스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관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지 즉시 회원의 정보나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등 모든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다만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이 제 3자에 의하여 스크랩 또는 다른 공유 기능으로 게시되거나, 회원이 제 3자의 게시물에 댓글 등 게시물을 추가하는 경우에는 다른 이용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 서비스 내에 삭제되지 않고 남아있게 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 19(회원의 의무)에 규정한 사항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경고, 일시 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 3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전화번호 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 프로그램 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은 경우에는 즉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영구정지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부여 받은 후에라도 본 약관에서 정한 사유에 해당할 경우 본 약관이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의 자격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를 파기하거나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관리하는 등의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객관적으로 계정정보 도용 피해가 우려되는 경우 또는 회원이 계속해서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을 경우에는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임시조치, 이용제한, 계정정보 삭제 등의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제 21(회원에 대한 통지)에 의거하여 해당 내용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본 조 제 2, 3, 4, 5, 6항의 회사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본 조 제 8항의 의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24(양도 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6장 손해 배상 등

25(손해 배상)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 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 3자로부터 손해 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6(면책사항)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 및 발생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접속 또는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3자가 불법적으로 WellFamily House 서비스 서버에 접속하거나 서버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3자가 악성 프로그램을 전송 또는 유포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전송된 데이터의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하는 손해, 명예훼손 등 회사의 과실 없이 제 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회원에게 발생시킨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WellFamily House 서비스를 매개로 한 거래, 혹은 제 3자가 WellFamily House 서비스 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 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기타 서비스에 대해서는 어떠한 보장이나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7(관할 법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 법원으로 하여 분쟁을 해결합니다.

 

공고일자: 20171107

시행일자: 2017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