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DESIGN
PROCESS
Demand는 서비스디자인을 통해 사람들의 삶에서 새로운 경험을 창출하고자 합니다.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Demand는 서비스디자인을 통해 사람들의 삶에서 새로운 경험을 창출하고자 합니다.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또는 서비스) 현황 분석, 사용자 관찰, 사용자 인터뷰 등의 디자인 방법론을 통해 최종 사용자가 실질적으로 필요한 부분을 도출하게 되며, 도출된 내용에 기반하여 서비스 개선 기회를 포착하고 새로운 서비스 컨셉을 개발합니다.
사용자 니즈를 바탕으로 선행 사례 및 관련 기술 등을 고려하여 서비스 전략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이를 최종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전달 모델을 개발합니다. 그리고 이를 다양한 프로토타이핑 방법론을 활용해 서비스의 실효성을 검증합니다.
비즈니스(또는 서비스)모델을 실질적으로 적용하기 위해 Service life cycle에 따른 이해관계자 역할, 수익구조, 사업화모델, 브랜딩 전략, 운영방안, 변화관리, 적용 전 등을 개발하여, 즉각적으로 사업화에 쓰일 수 있는 구체적인 서비스 모델을 제시합니다.